어린이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식물 선택

2020. 7. 20. 03:54카테고리 없음


어린이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식물 선택



당신은 마당을 가꾸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했을지도 모른다.


여러분은 자신의 조경을 하는 것이 덜 비싸고 더 즐겁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단지 새로운 생각, 지식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아름다운 마당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확실한 팁을 계속 읽으세요.




조경할 때는 현지 식물을 이용한다.


그들은 여러분의 토양을 좋아할 것이고, 여러분은 물을 자주 물을 줄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강우량 수준에 익숙하고 여러분의 온도 조건을 견딜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거의 무시할 수 있고 그들은 여전히 번창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 있는 원예 가게에서 당신의 지역에 있는 식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성공적으로 경관을 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연간 식물과 다년생 식물 사이의 차이를 이해해야 한다.


여러분은 또한 어떤 식물, 관목, 꽃들이 여러분의 특정한 지리적 지역과 기후에서 가장 잘 자랄지 알아야 한다.


풍경화처럼 계절을 염두에 두어라.


식물을 심기 전에 이런 것들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당신의 풍경이 성공적이 되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야외 주방을 마당에 추가하고 있다면, 화강암은 정말 잘 작동한다.


화강암은 유지보수가 적은 재료여서 초기 설치 시 비용이 더 들 수 있지만, 교체와 수리에 대한 지속적인 청구서를 부담하지 않기 때문에 나중에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정원이나 조경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토양 검사를 받으십시오.


토양을 시험하는 것은 토양을 더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토양을 제거하거나 토양에 첨가해야 하는지를 결정할 것이다.


너의 식물은 더 건강해질 것이고, 너의 정원은 이렇게 함으로써 성공할 것이다.




조만간 집을 팔 계획이십니까? 집을 내놓기 전에 조경을 하면 호가가 오를 수 있다.


앞쪽 잔디밭에 집중하여 추가적인 연석 호소력을 만들거나 뒷마당에 정의된 야외 생활 공간을 만드십시오.




전체적인 조경 프로젝트의 결과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식물을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마당의 가장 음침한 곳에 햇볕을 쬐는 식물들로 끝내는 것은 좋지 않다.


성장 여지가 충분치 않다면 나무를 심지 마라.


시간을 내어 식물이 번성할 수 있는 지역에 식물을 놓으십시오.




조경에 관해서라면, 몇 가지 종류의 식물에만 집착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의 마당을 질병과 해충으로부터 보호해 줄 것이다.


똑같은 식물을 쓰면 이렇게 되면 모두 죽는다.


다양한 종류의 조경은 식물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인터넷 쇼핑을 하면 현금을 절약할 수 있고 선택 폭이 넓다.


인기 있는 제품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품질 좋은 웹사이트들이 많이 있다.


주문하는 제품이 좋은 품질 중 하나인지 확인하기 위해 고객의 리뷰를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최상의 가격을 얻으려면 서로 다른 웹사이트에서 비교해 보십시오.




이 기사를 읽었으니, 이제 꿈의 마당을 얻으러 잘 가고 있구나! 그것은 환상적인 업적이다! 당신은 적은 재산을 모았을 뿐만 아니라, 그 프로젝트를 정말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그러니 어서 가서 네 꿈의 조경 프로젝트를 시작해봐.